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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품질관리(QC)

 품질경영(QM)

방향

품질기준에의 적합성 추구

고객지향의 제품개발 및 품질보증체계확립 

추진
방법

생산관리위주로 추진
QC전문가의 관리통제기능중심
검사 및 공정관리중심으로 실시

경영전략 차원에서 품질목표 달성위주로 추진
최고경영자, 관리자, 생산작업자가 참여하는 전사적 활동
설계, 제조, 검사, 판매 등 전 부문이 상호유기적으로 실시

관리
항목

회사규격 설정
설비관리
원부자재 관리
공정관리
제품검사

(QC 관리항목 외에)
품질전략 및 방침
고객지향의 제품설계
신뢰성 관리
소비자 만족도 관리

목표

불량감소
품질의 안정 및 균일화

기술혁신, 품질불량 예방, 원가절감 등 종합적 생산성 제고
품질의 신뢰성 확보 및 고객만족
전 종업원의 자주적 경영참여 유도

저희 (주)티에이치엔는 품질을 통한 경쟁우위의 확보에 중점을 두고 고객만족, 인간성존중, 사회에의 공헌을 중시하며 경영자를 포함한 전 종업원이 끊임없는 혁신과 개선에 참여하여 기업의 독특한 기업문화의 창달을 통해 경쟁력을 키워감으로써 기업의 장기적 성공을 추구하는 경영방식을 채택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티에이치엔는 자동차용 전장부품을 생산 공급함에 있어 품질시스템의 효과적인 운영을 위한 품질방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추 진 목 표

1. 전직원/전협력업체의 QM참여
2. 교육을 통한 개인별 능력 극대화
3. 기술개발 및 생산성 향상을 통한 경쟁력 확보
4. 고객에 신뢰 받는 제품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