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Best Total Electrics System Maker
(주)티에이치엔이 추구하는 품질경영 Model
품질방침
고객의 기대를 인지하고 지속적인 품질혁신 내실경영 으로 고객 만족 실현
전직원/전협력업체의 QM(품질경영) 참여
교육을 통한 개인별 능력 극대화
기술개발 및 생산성 향상을 통한 경쟁력 확보
고객에 신뢰 받는 제품공급
품질경영 History
저희 (주)티에이치엔은 품질을 통한 경쟁우위의 확보에 중점을 두고 고객만족, 인간성존중, 사회에의 공헌을 중시하며 경영자를 포함한 전 종업원이 끊임없는 혁신과 개선에 참여하여 기업의 독특한 기업문화의 창달을 통해 경쟁력을 키워감으로써 기업의 장기적 성공을 추구하는경영방식을 채택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19-2018
  • JSN 품질 5스타 인증
  • 신차개발부문 우수 협력사 선정(현대/기아 자동차)
2016-2017
  • IATF 16949 / ISO22301 인증
  • 신차 품질 최우수 협력사
  • Single PPM 품질혁신 유공자 대통령상 수상
2011
  • Single PPM 지식경제부 장관상 수상
2008
  • 품질 5스타 인증
  • Single PPM 대통령 단체상 수상
  • 국가품질경영대회 동탑산업훈장 수상
  • 국가품질경영대회 분임조 경진대회 수상
2007
  • 품질개선우수사례 산업지원부장관상 수상
  • 국가품질경영대회 가치혁신 대통령상 수상
  • 국가분임조경진대회 금상 수상
2011
  • Single PPM 품질혁신 중소기업청장상 수상
  • 국가분임조경진대회 금상 수상
2004
  • ISO/TS 16949 시스템 인증
2000
  • IQS 품질개선 우수 협력업체상 수상
  • Single PPM 국무총리상 수상
1997-1999
  • 100 PPM 품질인증
  • 우수품질 협력업체상 수상
  • QS9000 시스템 인증